티스토리 뷰

 

 


 


 

 

 

 

오늘은 울 부부 결혼기념일이라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기분도 내고
날도 날인지라 오늘은 신랑님이 멋지게 울산대게맛집 바다바라기로 모시고 가주었어요
요즘 대게가 무지하게 막 먹고 싶었는데 어찌 알았는지 ㅋ 신랑센스짱!
울산지역에서는 이미 울산대게 맛집 으로 소문난 바다바라기 고고씽~

 

 

 

 

 

 

정자항 근처 정자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있는 바다바라기 !
멋진 전경과 함께 분위기 또한 베리베리 굿!굿!
그래서인지 울 부부처럼 데이트 즐기는 연인들도 많더라고요
기왕에 먹는 거 대게코스 요리로 제대로 먹어주기로 했어요
신선한 대게만을 엄선하여 식재료로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더 믿고 이용하는 단골손님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주차장도 넘나 넓어요! 바다바라기 오시면 차 델 곳은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습니다!

 

 

 

울산대게맛집 바다바라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맛집이라는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맛집현수막광고가 딱 서있는거에요! ~ 맛집인증해주는것같아서 기분이좋았어요!

 

 

 

 

 

바다바라기 가게내부로 들어가니까
진짜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와 특별한날있을때 오기에딱좋은
환상적인 가게뷰와, 수많은자리들 ~~ 단체로와도 딱 좋을것같더라구요!
연예인친필싸인이며, 가수들의 다양한음반 진열까지! 가게입구부터 볼께너무많은
바다바라기였습니다 !

 

 

남편과저는 결혼기념일에 먹을 메뉴로 대게코스♡를 주문했어요~~
1인기준에 8만원에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나오구요! 와인도 제공이되요~
울 남편 결혼기념일이라 돈좀 쓰는구낭 ㅋㅋㅋㅋㅋ대게코스를주문하니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여러가지 스끼반찬들이 셋팅이되었어요!
후후 ~~ 행복해라
와인은 알콜or무알콜 선택을해야하는데
저는 술을잘못해서 무알콜! 남편은 알콜로주문!
무알콜와인이나왔는데.. 색깔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 

 

 

뒤이어서 나온 모듬회, 모듬해산물! ㅎㅎ 스끼반찬도 너무나좋았는데
모듬회랑 모듬해산물까지나오니! 코스요리정말 먹을께 많더라구요~

 

 

 

 

울산 대게 맛집에서는 계절물회도 코스요리로나왔구요! 넘나 시원한것이~여름에먹으러와도 딱이겠더라구요!
내년여름엔 꼭 바다바라기 물회를먹으러 오고싶었어요! 그외에 코스요리 파스타도나왔구요^^

 

 

 

 

 메인메뉴인 대게도 나와주었습니다~와 대게속살이 너무나도 많아서 놀랬습니다!
대게살이 통통 먹을께너무많더라구요!
메인요리인 대게도 무알콜와인이랑 함께 마셔주었습니다~ ♡
정말 너무행복한순간! 결혼기념일에 울산대게맛집 바다바라기 정말 잘온것같았어요!

 

 

 

 

 

마지막엔 선택한 대게된장찌개와 대게볶음밥도 나왔구요~~ ㅎㅎ
대게향이풍부한 대게된장찌게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매운탕과 된장찌게중에고민했는데! 대게된장찌게 설택잘한것같아용 ㅎㅎ
다음엔 매운탕도한번 맛보고싶어요~~ 대게볶음밥도 너무나고소하니! ♥

 

 

 

 

바다바라기는 후식코너까지 잘준비되어있답니다 ^.^ 취향에맞게 골라드실수있는 과일과
추운겨울에좋은 생강차까지~~ 입구밖으로나가면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도 드실수있어요!

 

 

다음에 또 오기위해서 명함까지 챙겨두었답니다! ^_^
결혼기념일로찾은 울산대게맛집 바다바라기~~ 정말 너무 만족했고
덕분에 너무나 즐거웠던 결혼기념일이었어요! ♡

(비용 받음 포스팅)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맛집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1) 2017.12.18
제주도 횟집 엄청푸집니다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