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제주도 횟집 엄청푸집니다

앞으로가 2017. 7. 19. 20:09

 

 

 

 

 

 

제주도 횟집
회가 무한, 회1접시1만원 포장까지

 

쿠폰이나 적립하는거
좋아하시나요?

커피나 옷 살때 많이 하는데
식당은 그렇게 찾아서 하진않아요
but 제주도 횟집인 소담채는
이런게 은근 조아요 ㅎ

참, 함덕해수욕장도 주변에 있어
가기 쉽고 에코랜드랑 산굼부리도
가볼만한 곳이에요

 

 

  

 

  


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로
찾기 쉽고 가기 쉽고~
주차장도 자체적으로 보유중이라
큰~~버스도 주차 가능해요

반주하면 대리운전이나
콜택시도 불러주신답니다
마음놓고 맛나는 음식에 한잔
괜찮죠~


 

 

 

 

들어오는 길목에서부터
독특함 느끼셨죠?
손수 만지시는걸 좋아하시는지
간판도 눈에 띄었었거든요
대형 입간판도 자연적인 느낌?
그닥 꾸미지 않은 느낌?
뭔가 매력있는거 같아요


 

 

 

 

원피스 피규어들이
아기자기하게 자리잡고
서있어요

넓은 식당에 따뜻한 느낌의
데코는 오는이들을 반갑게
맞이해주는거 같아요

각종 일본술들도
궁금증 유발하대요
워낙 술을 좋아해서
한잔 하고 싶었네요 ㅎ

 

 

 

어디가나 그집만의 매력이 있죠
이렇게 사진으로 흔적놀이를 ㅎㅎ

아니고 아는사람도 아니지만
보는 재미가 쏠쏠~
추억을 함께 즐기는거 같아서요


 

 

 

꽤나 많은 일행이 동행해서
코스 여러가지 다 시켰습니다

랍스터, 말고기, 갈치회코스
모두 한번에 먹었네요~

기본 회는 무한리필,
랍스타 1인당 1마리씩,
각종 해산물은 기본으로~

너무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위가 터질정도로 먹고말이죠

 

 

 

 

말고기, 갈치회코스는
이렇게 차려집니다

가운데 예쁘게 차려진 회들,
겉으로는 말고기 그리고 갈치의
요리들이 자리잡게 되죠~

하나하나 다 맛보고 배가
부르고 터질때 까지 즐겨주면
되는것!^^

 

 

 

 

귀하다던 참치도 부위별로
군침돌게 합니다
생연어와 고등어회,
모살광어까지요

제주에서도 제공하는 곳이
몇 안돼요~

제주도 횟집에선
손님께 대접하시네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선홍빛나는게
싱싱하고 입에서 녹겠어요
식용 금가루는 더 업글~해주구요


 

 

 

 

 

땟깔 좀 보소.
간장 살짝 찍어 한입 쏙!!
눈 돌아가고 입 삐죽되며
딜리셔스~~한다니깐요
괜히 찾아오는게 아니람서~


 

 

 


말고기로 불고기 한건데
요고 요고 또 작품이더라구요

전 질기다고 들었던
말.고기인데 손질 잘하고
감칠나게 양념해서인지
완전 기똥찹니다~

이거 말고 말고기땅땅이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건
너무 꿈틀(?)대서 못찍었음..
정말 산낙지가 있어요 허허..

 

  

 

 

  


제~주의 빼놓을 수 없는것,
제주도 횟집에도 있어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인데요
양가장자리 가시와 중간 뼈
발라내면 먹을게 없는게
다반사인데 진심 대박,
살도 토실토실한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녹아요

거기다 양념까지 침샘자극..

 

 

 

  

역시 랍스타회코스는
1인당 한마리 주는 녀석들이
불그스름하게 잘 익어있지요~

짭쪼롬하게 잘 익혀져서
먹기 편하게 손질 되어
나왔어요

오랜만에 접선했네요^^


 

 

 

실해보이죠? 귀차니즘덕에
발라 먹는거 질색팔색인데
잘 되어 나와서 거뜬히 한마리
헤치웁니다요

쫀득하고 간이 딱 잘되어 있어
쪽쪽 빨고 핥아가며 엄청
잘먹어요

 

  

 

  

랍스타에다 말고기, 갈치
기본 무한리필되는 회까지
정말 푸지게 먹고 서비스로
말고기땅땅이까지.

진짜 배가 터진다는게
이런 양이구나~ 하는정도로
나옵니다

맛은 기본 좋구요~

  

 

 

 

  개인적으로 갈치하면
조림이 가장 맛있는 것
같더군요

회, 구이, 조림 다 있지만
전 조림이 제일 호입니다

어릴때 엄마가 가시발라주던
그생각이 살짝난달까요~

 

 

 

 

 

질좋은 회에다가는
한잔을 하고싶었는데
못했네요

다음에는 밤에가서 제대로
한잔의 한점 미학을 실천
하는걸로 ㅋㅋ

배가 불러서 이번에도
리필은 못했답니다
아쉬웠음 ㅎㅎ

 

 

 

 

보기 좋은 떡이 맛있다고
원래 솜씨 좋은데
이걸 또 더 맛나게 보이도록
해놓으셨어요

이러니 소담채를 찾아서
오지 않겠어요


 

 

 

재방문 고객을 위해서
쿠폰 10% 적립도 해주셔요
다시 찾아올만큼
메리트가 있다니깐요

친절하고 넉넉한 인심에
재방문이 많은 맛집~
왜 그런지 다시금 느끼게해준
하루였습니다요

오랜만에 사진도 한방
남겨주셨네요 ㅋㅋ
 
그건 기념으로 우리끼리만
간직하는걸로. 호호

이날따라 너무 부었더군요 ㅋㅋ
특히 제가요.^^;;

 

 

너무 많을것같다 싶으면

성인 4명기준 2인분만
시켜도 되니까 참고하시길.

 

 (소정의 포스팅료 지원받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일주동로 762
T.064-784-8485
HP.010-4629-9899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대게 맛집 상상이상의맛 바다바라기  (0) 2017.12.18
울산맛집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1) 2017.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