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울산맛집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앞으로가 2017. 12. 18. 06:04

 

 


울산맛집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정자에 울산 맛집 중에서도 제대로된 맛집이있다는 주변사람들의 소문을듣고
소문난 그곳에 남자친구와 차를타고 가보았습니다!
푸른 정자바닷가에 도착! ㅋㅋ
정자해변에는 낚시하는 사람들이 몇몇있더라구요!
요즘바다낚시가 잘되는가봐요! 낚시하는 사람들이 넘많으셨다는 ^^ 신기신기!

 

 

 

 

 

 

 

 

주변지인들이 울산맛집이라해서 찾아간 울산정자에있는 바다바라기라는 식당! ㅎㅎ
2층짜리건물로 꽤나 큰 규모의 식당이었습니다 ! ^^*

 

 

 

 

 

 

 

 

남자친구와 저는 부푼기대를안고 바다바라기 식당을 찾았죠!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너무나도 넓고 ~ 사장님의 그동안 이력을 볼수있는
갖가지 상장들과 연예인들과의 친분이보이는 싸인까지 ! ㅋㅋㅋ
와아 ! ㅎㅎ 정말 왜 울산맛집 이라 하는지 알꺼같더라구요~
타지사람들도 바다바라기 식당을 찾는다고하던데 왜 오는지 알꺼같더라구요!
반짝반짝 나무트리까지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테이블은 좌식자리따로있구요, 그냥의자에앉는 테이블이 따로있었어요!


 

 

 

 

 

 

남친과저는 창밖풍경을보면서 식사를하고싶었기에 주저하지않고
울산맛집의 창가쪽에붙어있는 테이블자리에 앉았어요~~ 와.. 밖에풍경이 아주그냥 예술이더라구요!
낚시하는 많은사람들도보이고 정자의 푸른바다까지! 아주좋았어요~

 

 

 

 

 

 

 

남자친구와저는 바닷가재인 랍스타가 먹고싶어서 랍스타코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기준 8만5천원!
울산맛집에서 랍스타종류는 4가지였는데 그중에서도 매콤할것만같은 랍스타칠리코스를 시켰죠!
제일먼저 나온게 모듬회랑 모듬해산물이었어요~~
이쁜돌위에 모듬회가 얹어져서, 이쁘게 플레이팅되어서 나오는데
술이술술 들어갈 것같은 비쥬얼이었어요~~

 

 

 

 

 

 

 

울산맛집에서는 모듬회가 먼저나오고 주위에 스끼반찬들이 깔리기시작했어요~
우왕 ㅎㅎ 스끼반찬들도 어찌나 다양하고 먹을것들이 많던지!! 너무 기분이 좋아졌어요
뭐부터먹을지 행복한고민시작~

 

 

 

 

 

 

 

싱싱하고쫄깃해서더맛있는 오징어초밥도 간장에찍어서 먹구요~

 

 

 

 

 

 

 

 

 

코스요리중에 하나인 계절물회랑 로제파스타까지나와서 아낌없이 흡입해주었어요~
로제파스타는 대게집인데 어쩜이리 맛이좋은지 ㅋㅋ 여느 파스타집과 비교해봐도
전혀 손색없었어요~~

 

 

 

 

 

 

 

 

 

 

이렇게 스끼반찬과 코스요리를먹고있는데 랍스타칠리라는 메인메뉴가 등장하더라구요~
와우 ! ㅋㅋ 메인요리를보는순간 남자친구와 저는 둘다 눈이초롱초롱해지더라구요!
너무나도 먹음직스럽고 이쁜 랍스타칠리요리 ~
울산맛집의 랍스타 맛또한 최고였습니다 ~~! ㅎㅎ 넘맛있엉 ~~ >.< 칠리소스가 아주 최고였어용!

 

 

 

 

 

 

 

 

마지막에 식사하는타임이었는데 매운탕or대게된장찌게중 대게된장찌게선택!
그리고 울산 맛집에서 선택한 대게된장찌게와함께 대게볶음밥이나오더라구요~~
대게된장찌게는 적당히 칼칼하고 적당히 간이베어있고 국물이 아주맛있었습니다~
대게향가득가득 +_+
대게볶음밥과의 궁합도 너무 잘맞았습니다~~

다음에는 대게볶음밥도 진짜 넘맛있어서 집에서도 만들어먹어 보고싶었어요!
 

 

 

 

 

 

 

후식코너에있는 과일도 어쩜이리 신선해보이는지 ! it's fresh !  메론, 파인애플 , 귤, 방울토마토!
저는 귤과 방울토마토를좋아하고 , 남친은 메론과 파인애플취향 ㅋㅋㅋ
4가지 골고루 접시에담아서 후식까지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다! ㅎㅎ

지인소개르 울산맛집이란 소리를 듣고 찾아온 바다바라기!
정말 오길 잘한것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ㅎ ㅎ
울산맛집 바다바라기 음식도 너무 다양하고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_ ^ 大만족!!!


 (비용 받은 포스팅)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대게 맛집 상상이상의맛 바다바라기  (0) 2017.12.18
제주도 횟집 엄청푸집니다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