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의 삶을 가장 많이 바꾼 상품으로 세탁기가 꼽혔다. ㅇㅇ방송과 한국 사회학회가 정부 수립 60년을 맞아 '한국인의 삶에 대한 생각'을 조사한 결과를 살펴보면, 지난 60년간 여성의 삶을 가장 많이 변화시킨 물건으로는 세탁기가 1위, 냉장고와 텔레비전, 전기 청소기가 그 뒤를 이었다.
반응형
'경제와 삶 > 경제의 주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은 이윤 증가를 위해 생산성을 높이려고 노력한다 (0) | 2015.12.19 |
---|---|
기업은 이윤 극대화를 추구한다 (0) | 2015.12.01 |
기업은 사회에 기여한다 (0) | 2015.11.11 |
기업은 생산 요소의 수요자이다 (0) | 2015.11.02 |
기업은 재화와 서비스의 공급자이다 (0) | 2015.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