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 전
- 심판진들은 경기 운영 방식과 경기 규칙을 숙지하고 각자의 위치로 간다.
- 경기 운영 본부는 뜀틀과 발구름판, 매트의 규격과 같은 시설 설치 사항을 점검한다.
- 감독은 참가 선수들이 준비 운동을 하게 하고, 경기 담당 임원은 1조씩 경기장 대기석으로 아동하여 대기하게 한다.
경기 시작
- 진행 요원은 차례에 맞춰서 대기 장소에 있는 도마 경기장으로 선수를 안내한다.
- D심판은 연기 기술 구성의 최고 점수를, E심판은 선수 연기 실시의 감점을 결정한다.
- 라인 심판은 선수가 착지할 때 착지 매트 이탈 여부를 판정한다.
경기 종료
- D심판과 E심판은 서로의 점수를 신속하게 합산하여 기록을 전광판에 게시한다.
- 선수들은 자신의 기록을 확인한다.
- 경기 운영 본부는 순위에 따라 선수들을 시상한 후 관중을 향해 인사하도록 한다.
'움직임과 삶 > 도전과 경쟁,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마 운동장 조주로 규격 (0) | 2017.03.24 |
---|---|
도마 운동 경기장 시설 규격 (0) | 2017.03.21 |
뜀틀 운동 연습법 (0) | 2017.03.19 |
배접어 뛰기 - 도마 운동 (0) | 2017.03.16 |
다리모아 수평뛰기 - 도마 운동 (0) | 2017.03.11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높이뛰기
- 실업률
- 포환던지기
- 허생전
- 가격 탄력성
- 도마 운동
- 문학 창작
- 장애물 달리기
- 흥보가
- 마루 운동
- 경상 수지
- 문학 작품
- 기숙학원
- 경제 성장
- 기업
- 한국 문학
- 금융 기관
- 문학 문화
- 마포케이블
- 팡스터디
- 시장 경제 체제
- 움직임 예술
- 자기주도학습
- 의사 결정 모형
- 소득
- 국가 경제
- 복덕방
- 공중 동작
- 문학 활동
- 국내 총생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