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 전
심판진들은 경기 운영 방식과 경기 규칙을 숙지하고 각자의 위치로 간다.
포환, 포환던지기 원, 스톱 보드 등과 같은 시설의 설치 사항을 점검한다.
추첨으로 경기자의 순서를 정한 후 선수들에게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게 한다.
경기 시작
- 진행 요원은 차례에에 맞춰서 대기 장소에 있는 선수를 안내한다.
- 심판원은 선수의 시기를 한정하고 기록하며, 그 시기가 유효하면 계측한다.
- 계시원은 선수에게 주어지는 60초 시간을 계시한다.
경기 종료
- 계측원은 선수의 투척 거리를 계측하여 심판에게 보고한다.
- 심판은 기록표를 받아 선수의 기록을 전광판에 게시한다. 그리고 선수들이 자신의 기록을 확인하도록 한다.
- 경기 운영 본부는 순위에 따라 선수들을 시상한 후 관중을 향해 인사하도록 한다.
'움직임과 삶 > 도전과 경쟁,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환던지기 무효 시기가 되는 경우 (0) | 2016.06.21 |
---|---|
포환던지기 경기 규칙 (0) | 2016.06.18 |
포환의 무게와 재질 (0) | 2016.06.12 |
포환던지기 발막음재의 규격과 재질 (0) | 2016.06.09 |
포환던지기 경기장 구조와 소재 (0) | 2016.06.06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도마 운동
- 흥보가
- 문학 작품
- 복덕방
- 시장 경제 체제
- 기업
- 국가 경제
- 장애물 달리기
- 문학 문화
- 경제 성장
- 한국 문학
- 팡스터디
- 국내 총생산
- 마루 운동
- 허생전
- 움직임 예술
- 금융 기관
- 공중 동작
- 경상 수지
- 의사 결정 모형
- 가격 탄력성
- 문학 창작
- 실업률
- 높이뛰기
- 포환던지기
- 마포케이블
- 기숙학원
- 소득
- 문학 활동
- 자기주도학습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